안녕하세요~ ' 떠든아이수아 ' 입니다..

제이씨현社 FULL-HD WiFi 런즈뷰 RV3000 블랙박스 주간 주행영상을 보았습니다..FULL-HD의 영상이라그런지 상당히 선명한 영상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젠 터널통과영상을 보시겠습니다..

녹화영상은 1920X1080 FULL-HD로 녹화되었으므로 유튜브영상에서 톱니바퀴모양을 클릭 후 1080로 설정 후 영상을 보시면 좀 더 선명한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百聞不如一見 이라고..계속 설명하는것보단 한번 보는게 더 좋을것같네요..

본 포스팅 리뷰에는 올림말이 안들어갑니다.. 이점 양해하시고 읽어주세요..



Runz View RV3000





SONY Exmor 2.0M 이미지센서

1920X1080 Full HD

WiFi ( 스마트폰 연동 )

런즈 File System



런즈뷰 RV3000 블랙박스의 녹화영상을 살펴보자..

주간영상을 보면..FULL-HD 영상에 어울리도록 선명한 영상을 보여준다..그중에 터널통과영상을 보도록하자..

터널 통과영상을 보면, 순간적으로 빛의 변화가 생기는데..빛의 변화에 어떻게 화질이 달라 지는지 알아보는시간을 가져보겠다..

주간에 터널통과영상이라 밝은곳에서 어두운곳을 지나다가 다시 밝은곳으로 나올때의 화면의 변화를 유심히 관찰하면 된다..



영상을 올리기위해 인코딩을 2회한 상태라 선명도가 떨어져 보일 수 있다..

전용뷰어에서 보는 영상과의 차이가 있으므로 참고하여 보아야한다..



런즈뷰 RV3000의 펌웨어 전 영상과 후 영상이 있으나 크게 차이가 없다..

런즈뷰 RV3000은 순간적인 빛의 밝기 변화에도 터널초입부와 후반부에 잠깐 흐트러지더니 영상을 바로잡는것을 볼 수 있다..

사람의 눈동자도 순간적으로 밝은 빛이 들어오거나 어두울때에는 시간이 필요한데, 기존의 블랙박스와는 다르게 짧은 시간에도 영상의 품질을 빠르게 바로 잡는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