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Color HUD 허드비젼 HUD ( Head Up Display )

STEP #2 Design



드비젼 HUD의 디자인을 살펴보자..

허드비젼 HUD의 디자인은 기존의 타사의 HUD와는 다른 모습을 하고 있다.. 타사의 제품들은 LCD 액정이 있어 직접 글래스표면 정보를 뿌려주는 방식을 택하였기때문에 크기가 작을 수 있다.. 디자인적으로는 생각외의 크기를 가지고 있다..

백번의 글보단 한장의 사진이 좀 더 정확히 표현한다고 생각한다..

 

 

전체적인 크기는 189(길이) X 110(폭) X 74(높이) 를 가진다..

 

 

 

 

허드비젼 HUD 전면부 : 전면부에 렌즈가 있는데 렌즈커버가 있어, 렌즈를 보호하며, 렌즈에서 나오는 빛을 운전자 시선에 비추지 않도록 가림막역활도 겸하고 있다..

 

 

 

허드비젼 HUD 측면부 : CVBS 단자와 HDMI 및 Micro USB 단자가 있다..

 

 

 

 

허드비젼 HUD 측면부 : 다른 측면에는 DC 전원단자가 있다..그리고 양측면에 스피커가 있다.. 즉, 사운드가 허드비젼에서 출력된다는 말이다..

 

 

 

STEP #2-1 렌즈커버 OPEN



렌즈커버를 오픈하면 아래와 같은 모습이 된다.. 원하는 각도만큼 조절이 되므로 사용자가 원하는만큼 열도록 되어있다..

 

 

 

 

STEP #3 구성품

 

 

허드비젼 구성품 : 허드비젼 HUD의 구성품은 상당히 많다.. 스마트폰 및 AV OUT을 지원하는 네비게이션 및 카오디오와 연동을 시킬 수 있기때문에 관련 케이블이 많음을 알수있다.. 구성품의 내용으로는 허드비젼 HUD 본체, 거치대(각도조절 받침대), 슬라이드 레일, 시거형 차량용 전원 케이블, CVBS 케이블, MHL 케이블(HDMI 및 USB케이블이 포함), USB 젠더(USB to Micro USB), 반사필름, 사용자설명서, 허드비젼 HUD 안내문, 갤러시 S3용 젠더 등이 구성되어있다.. 그중에 갤럭시 S3 및 갤럭시 노트2 이후의 모델은 갤럭시 S3용 젠더가 꼭 필요하다.. MHL 케이블을 연결할때에 기존 5핀에서 11핀으로 바뀌었다고 한다..

STEP #4 세부 명칭

 

 

▲ 허드비젼 HUD 상단부에는 전원, 볼륨 (+,-) , 밝기 (+,-) 버튼이 자리잡고 있으며, 입력영상 및 데이터를 받기위한 HDMI, CVBS, USB 단자들이 자리잡고 있다..



▼ 또한 반대쪽에는  DC 전원 단자가 있으며, 양측면에 스피커가 있다..

 

 

STEP #4-1 SPEC

 

 

본 포스팅은 허드비젼(http://www.snname.com/hudvision) 및 블랙박스클럽(http://blackboxclub.co.kr) 의 제품지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