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e Drive IQ 3D HD 300
Design

안녕하세요~떠든아이 수아입니다..

파인드라이브 IQ 3D HD300 네비게이션의 디자인에 대해 살펴볼까합니다..

고화질의 네비게이션이며 베젤을 없앤 Full 스크린의 글래스로 되어있는 모습인데요..
기존의 네비게이션에는 케이스형태의 베젤이었다면..파인드라이브 IQ 3D HD300모델은
전면 전체적으로 요즘 스마트폰과같이 전체적으로 자리잡고 있는 모습입니다...

블랙색상의 베젤이 보여도 케이스의 형태가 아닌 글래스형태이므로..좀 더 깨끗하다는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다만, 요즘 스마트폰의 경우처럼 낙상의 경우 액정이 파손되는 일이 좀 더 쉽게 나타 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만..거치대의 흡착판이 일반적인 고무형태의 흡착판이 아니라 겔패드형태이므로 한번 부착하면 차량의 진동이나 글래스의 온도에 의해 떨어질 염려는 없을것 같습니다..

▲ 위 사진과 같이 케이스의 베젤이 얇습니다..
베젤이 얇으니 전체적인 느낌이 깨끗하고 시원한 느낌이 강합니다..

전면은 블랙색상이며 후면은 화이트의 대비색상을두어 또렷한 이미지가 인상적입니다..
화이트부분쪽에 메인보드가 있을것으로 추정이되며, 각 단자들은 양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깨끗하다는 이미지를 심어주고, 파인드라이브 IQ 3D HD300은 고화질이라는 이미지에 맞도록 큰 패널을 가지고 있는것이 보입니다..

디자인을 보았으니 각부명칭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파인드라이브 IQ 3D HD300의 각부명칭을 보면..
일반적으로 네비게이션에서 가지고 있어야 할 전원 및 SD 슬롯등은 기본적인 것들은 보입니다..
요즘 추세가 매립이니만큼..매립을 했을때에 TRIP을 지원하도록 되어있는 포트가 따로 마련되어 있으며, 고화질의 네비게이션이니만큼.. 1080P의 Full HD의 영상을 지원하여 영상을 볼 수 있기에..스피커부분이 좀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퍼스피커가 네비게이션에??
그렇습니다.. IQ 3D HD300 은 우퍼스피커가 있었습니다..
FHD의 영상을 볼때..특히 영화등을 볼때에 아주 요긴하게 사용될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파인드라이브의 디자인 및 각부명칭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고화질의 네비게이션에 맞도록 만들어진..네비게이션은 단순히 길안내만 하는것이 아니라..

만능엔터테인먼트의 개념을 가지고 있는 Fine Drive IQ 3D HD300이었습니다..

디자인도..깔끔하고 군더더기없이 깨끗한 디자인에 매력적인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본 포스팅에 오타나 지적사항이 있으시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파인디지털 파인드라이브의 제품지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