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을 위한 글

스마트톨 SD-500 제품장착
드디어~!!
스마트톨 SD-500 무선 하이패스를 장착했습니다..
수아의 장착하는 과정을 한번 살펴 볼까요??
첫번째로 해야 할일~!!
장착할 위치를 선정해야 합니다..
어디에 장착을 해야...잘했다고 소문이 날까요??
우선 주변에 하이패스가 장착된 차량들을 살펴보니..
대다수 분들이....센터에 자리를 잡으셨더라구요..
저도..가운데로 해볼까 했지만...역시...가운데는 제 스타일이 아니네요..
그래서..시야에 방해도 안되면서 좋은곳을 선정하다보니..역시...
위치는 이곳에 제일 좋을것 같네요...
시야도 안가리고....
탈부착 할 일이 얼마 없겠지만..탈부착할때도 편하고..
수아의 위치 선정은...이곳~!!!
열심히....닦아줍니다..
한번 고정시키면..다시 떼어낼일이 없으니
한방에 끝내버려야 합니다..
땀을 뻘뻘 흘려가며..열심히~~까지는
아니여도....
선정 후 열심히 닦은 위치에
임시적으로 맞추어 봅니다..
제대로 하고있는건지....
잘 맞춰서...한방에~
로또대박~은 아니고....
거치대의 양면테이프 필름을
벗겨냅니다..
벗긴다하니...좀...훗훗;;
붙힌 후~ 꽉꽉 눌러줍니다...
절대 떨어지지 말라고~~!!
잘~ 붙었나 확인해봐야겠죠?
역시 밖에서 보니...가운데 부분이 잘 안붙었네요..
수아의 실력이....이러네요...
잘 붙힌 거치대에 SD-500 하이패스를 결합시켜봅니다..
역시~!!
수아의 위치선정은 잘된것 같네요...
스마트톨 SD-500 무선 하이패스의 위용~!!
밖에서 보니 더욱 더 위치선정은 잘 되었다고 판단이 됩니다..
장착하는 과정이 오래걸리는일은 아니지만.. 5분 이내에 끝날 작업이긴하지만....
그래도 위치를 선정후에 잘 붙혀주고 나름 고민하게 해준 수아의 장착과정이었습니다..
자아~!!
이젠..USB 자가발급을 하러가야겠네요~ 등록하는과정은 과연 어떨까요??
다음 포스팅으로 이어집니다~ ^^+

 

본 포스팅은 차량용 IT기기 정보포털 네비인사이드(www.navinside.com)의 제품지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